모스랜드 게이밍 어드바이저로 홍진호 합류…게임 재미 더할 예정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모스랜드(Mossland, 대표 손우람)가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를 공식 어드바이저로 영입했다고 30일 밝혔다.

대한민국 1세대 프로게이머 홍진호는 현재 인기 방송인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 중이다. 홍진호가 블록체인 게임 프로젝트의 어드바이저 역할을 맡은 것은 모스랜드가 처음이다.

홍진호는 “모스랜드는 오랫동안 관심을 두고 지켜본 프로젝트다. 모스랜드의 게임에 어떻게 더 깊은 재미를 더해줄 수 있을지 기획단에서부터 함께 고민하기 위해 어드바이저 직을 수락하게 됐다”라며 “모스랜드가 계속 좋은 성과를 내고 더 많은 사람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기꺼이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홍진호는 모스랜드의 게이밍 어드바이저로서, 모스랜드 게임 개발 과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서비스가 나올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모스랜드 손우람 대표는 “노련한 프로게이머 홍진호를 어드바이저로 영입함으로써 모스랜드 프로젝트에 재미와 깊이가 더해질 것”이라며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확장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모스랜드는 증강현실 모노폴리 게임 모스랜드에서 거래될 전 세계 주요 건물 경매 서비스인 모스랜드 더 옥션(Mossland: The Auction)을 운영중이다. 현재까지 최고 낙찰금은 보신각으로, 1,166,845 모스코인(약 7천만 원)에 거래됐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