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V GAMES 김수현 아나운서, 13일 우왁굳과 결혼식 올려

SPOTV GAMES의 김수현 아나운서가 인기 스트리머 우왁굳(오영택)과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SPOTV GAMES를 운영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SPOTV GAMES 전속 아나운서 김수현은 지난 10월 13일 한 살 연상의 스트리머 우왁굳과 백년가약을 맺었다”고 15일 밝혔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소수의 지인만 초청한 채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두 사람은 정해진 방송 일정을 소화한 뒤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생각지도 못한 큰 관심을 주신 점 우선 감사드린다. 사전 결혼 공개로 인해 각자의 분야에 영향을 끼치는 것이 조심스러워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다”며 “미리 팬분들께 말씀드리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김수현 아나운서는 “짧지 않은 기간 가까이에서 함께 하며 서로의 길을 묵묵히 응원해주고 지원해줬다”며 “이해심과 배려심이 너무나 큰 사람이었기에 힘든 상황에서도 언제나 한결같은 모습으로 옆을 지켜주었고 그로 인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의 새로운 출발에 보내주신 큰 관심과 축하의 말씀 감사드리며, 이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서로 존중하며 살아가겠다. 저는 아나운서로서, 신랑은 스트리머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수현 아나운서는 1988년생으로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 아시아 마이너 대회’로 SPOTV GAMES에서 데뷔했다. 이어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 레이스 시즌2’ ‘PUBG Warfare Masters Pro Tour’ ‘2018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서머’ ‘2018 서든어택 챔피언스 지역리그&여성부 리그’ 등에서 활약해 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