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국왕 선정, 초대 국왕에게는 특별한 경품 증정

(주)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아란전기'의 초대 국왕 선발전 이벤트를 오는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아란전기'는 영월국, 신성국, 열일국 등 3개의 국가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나라마다 구심점이 되는 국왕이 존재하여 나라를 이끌어 나가게 된다. 국왕은 해당 국가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선출되는 정치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아란전기'의 초대 국왕이 선정된다.

우선 오는 11월 11일까지 국왕 후보의 사전 선정이 이루어진다. 각 국가별 레벨 랭킹, 명예 점수, 공훈치 점수 등에서 상위 순위에 오른 유저는 자동적으로 국왕 후보에 오르게 되며, 국왕 후보에 오른 각 국가별 40명에게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후보 선정에 이어 11월 12일부터 본격적인 국왕 투표가 시작된다.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투표 기간 동안 후보자는 홈페이지에 실시간으로 자신의 공약을 업데이트해 더 많은 지지자를 확보할 수 있으며, 아울러 투표권을 가진 국가원들은 자신이 원하는 후보에 대한 지지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이번 국왕 선발을 통해 초대 국왕으로 선정되는 유저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각종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며, 국왕 후보 지지 메시지를 남긴 유저 100명에게도 경품을 지급한다.

라이브플렉스 김민석 게임사업부장은 "유저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국왕을 선발하는 아란전기만의 독특한 정치 시스템은 게임의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국왕 선발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아란전기'의 국왕 선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ar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