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괴한 화장과 독특한 말투 등 게임 속 캐릭터로 탄생

“서든어택에 갸루상이 나왔스므니다!”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에 기괴한 화장과 독특한 말투로 최근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개그맨 박성호의 ‘갸루상’ 캐릭터를 출시 한다고 25일 밝혔다.

‘갸루상’ 캐릭터는 '개그콘서트'의 ‘멘붕스쿨’ 코너에 등장하는 화제의 캐릭터로, 게임 내에서 역시 갸루상의 엽기적이고 코믹한 이미지가 그대로 반영됐다.

특히 캐릭터의 성격을 살린 춤추기, 도발하기 등의 감정표현 2종을 추가하였으며, ‘엄호 부탁드리므니다’, ‘크레이지 키루! (Crazy Kill) 총알이 작두 탔스므니다’ 등 130여 개에 달하는 갸루상 특유 말투의 전용 음성도 구현했다.

그 외 캐릭터 특성으로 획득 경험치가 10% 증가하고, 자신을 공격한 적의 체력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들이 있다.

또한 이번 캐릭터 추가와 더불어 개그맨 박성호의 ‘갸루상’ 캐릭터 음성 녹음 현장 및 인터뷰를 담은 메이킹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앞서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서든어택을 놀라게 할 그녀가 온다’는 내용으로 가녀린 여성 실루엣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궁금증을 모은 바 있다.

한편, 핼러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27일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할로윈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해당 시간 동안에만 획득할 수 있는 ‘고스트 할로윈 캐릭터’를 비롯해 ‘경험치 2.0 보급상자’, ‘클랜 생성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정해진 카운트다운 단계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에게는 ‘할로윈 캐릭터 세트’와 ‘호박 수류탄’ 등의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캐릭터 추가와 핼러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