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19일 블레이드앤소울 ‘각성-변화의 시작’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 ‘각성-변화의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9일 엔씨소프트는 ‘블소’의 모든 직업(검사, 권사 등 11종)의 무공(스킬)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블소’ 이용자는 19일부터 각 직업별 두 가지 특성(기검/쾌검 검사, 적호/청룡 권사 등)의 무공을 사용할 수 있다. 조건(홍문 레벨 55 이상, 홍문 7성 이상)을 충족한 캐릭터로 ‘각성: 명경지수’ 퀘스트를 완료하여 변화된 무공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블소’ 이용자는 신규 필드 ‘구월도’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자는 구월도의 다양한 지역(월명호수, 흑월 옛터 등 5개)에서 ‘블소’를 즐기고 전설급 장신구 아이템(명왕 시리즈 등)을 얻을 수 있다. 구월도의 이벤트 지역으로 이동 시 다른 이용자와 PvP(이용자 간 대전)도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벤트 콘텐츠 ‘사슬군도’를 선보인다. ‘사슬군도’는 20명의 ‘블소’ 이용자가 한 공간에서 전투를 펼쳐 최후의 생존자를 뽑는 배틀로얄 형식의 콘텐츠다. 전투 공간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줄어든다. 오는 10월 17일까지만 플레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사슬군도’를 즐기고 순위에 따라 게임 아이템(월석 결정, 영석 결정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10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고속 성장 이용권, 성장석, 성장수 등의 이벤트 아이템으로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키며 전설급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는 ‘홍문, 개화(開花)’ 이벤트, 신규·복귀 이용자가 직접 육성 일지를 작성해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블린이 탈출기’ 이벤트 등이다.

오는 10월 10일까지 ‘단풍으로 물든 한가위’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가 일일도전을 완료하거나 PC방 포인트를 사용해 얻은 ‘단풍’ 아이템을 한복 의상 아이템(화월, 청월, 영월 등)으로 바꿀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