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솔루션 ‘큐플렉스’ 무료 체험 서비스 제공

게임 품질 및 운영관리 기업 큐로드(대표 길호웅)는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영화의 전당에서 개최되는 ‘부산인디커넥트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Busan Indie Connect Festival, 이하 BIC Festival) 2018은 올해로 4회째로 국내외 다양한 인디게임을 만날 수 있는 행사다.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큐로드는 14일 행사장에 상담부스를 설치하고, 게임 서비스 성공에 필요한 품질테스트 및 고객 관리∙마케팅 서비스 노하우와 성공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또 게임 개발사를 위한 고객지원 솔루션 ‘큐플렉스(Qplex)’의 무료 체험을 희망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선착순 20개 기업에 2천만원 상당의 3개월 무료 체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큐로드 길호웅 대표는 “국내외 인디 게임사가 참여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개발사가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고객 상담과 마케팅에 대해 노하우가 공유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큐로드는 앞으로도 인디게임사를 비롯 중소규모 개발사라도 손쉽게 게임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큐로드는 2015년 설립된 게임 운영 서비스(GM/CS) 및 품질 관리(QA) 전문 기업이다. 슈퍼셀, 웹젠 등 게임 기업뿐 아니라 이마트, 코웨이 등을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올해 상반기에 텐센트, 위메이드서비스, 스마일게이트RPG 등 12개 고객사와 신규 계약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