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막히는 거대한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을 향한 치열한 생존 경쟁

트레이아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액티비전에서 퍼블리싱하는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최신작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의 배틀 로얄 스타일의 게임 모드, 블랙아웃(Blackout)의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콜오브듀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블랙옵스’ 세계관에 등장하는 친숙한 캐릭터와 전장과 함께 ‘콜오브듀티’ 특유의 게임 플레이를 담았다. 플레이어들은 혼자 혹은 팀을 이루어 생존을 위한 치열한 혈투를 벌이는 배틀 로얄 모드를 ‘블랙옵스’ 스타일로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블랙아웃 오픈 베타는 한국에서는 9월 16일 오전 2시부터 18일 오전 2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PC방에서는 최후의 1인을 향한 치열한 생존 경쟁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하루 빠른 15일부터 제공, 9월 15일 오전 2시부터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을 찾는 모든 유저들은 블랙아웃 모드를 한 발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추후 발표될 예정인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PC버전 예약 구매자들 역시 PC방과 마찬가지로 하루 빠른 9월 15일 오전 2시부터 블랙아웃 베타에 참여할 수 있다.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 PC버전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온라인 게임 서비스인 배틀넷을 통해 오는 10월 12일 독점 출시된다. 한국에서는 시리즈 최초로 음성과 텍스트 모두 한국어로 현지화된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