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관람을 희망하는 업주 300명에는 입장권 증정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2’에 PC방 업주들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열린다.

㈜넥슨(대표 서민)과 ㈜넥슨네트웍스(대표 정일영)는 다음달 8일 부산 벡스코(BEXCO)에서 개막하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2012에 PC방 업주를 초청, 넥슨 부스를 관람하고 신작 게임을 체험해보는 ‘넥슨 존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넥슨 존 초청 이벤트는 지스타2012 둘째 날인 9일(금) 오후 5시 45분에 시작하며, 이벤트에 당첨된 50명의 업주는 동반자 1명과 함께 참석할 수 있다. 또한 지스타 관람을 희망하는 업주 150명을 추첨해 입장권을 2장씩 증정한다.

넥슨 존 초청 이벤트에 초대받은 PC방 업주들은 일반 관람객이 모두 퇴장한 시간에 별도로 부스를 방문해 전시 시간대의 혼잡함 없이 여유롭게 부스를 살펴볼 수 있다. 또한 직원들과 진행요원들의 안내에 따라 FIFA 온라인3와 프로야구2K, 카운터스트라이크온라인2, 워페이스 등 넥슨의 신작들은 물론 미공개 신작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석한 PC방 업주에게는 특별히 마련한 지스타 기념품이 제공되며, ㈜라이트닝굿사의 레티스(LETIS) 기계식 키보드를 비롯해 마우스와 모니터,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SSD) 등의 경품도 현장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PC방 업주는 25일부터 31일까지 넥슨 PC방 홈페이지(http://pcbang.nexon.com/)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넥슨네트웍스 PC방 사업실 이기봉 실장은 “PC방 사장님들을 모시고 편안한 환경에서 넥슨의 신작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PC방의 목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PC방과 동반성장 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넥슨 존 초청 이벤트는 넥슨과 넥슨네트웍스가 지난 7월부터 실시해온 ‘대한민국 PC방 레벨업 캠페인’의 일환이다. 레벨업 캠페인은 PC방 운영지원을 위한 치어 업(Cheer Up) 프로그램, PC방 환경개선을 위한 클린 업(Clean Up) 프로그램, PC방과 소통강화를 위한 클로즈 업(Close-Up)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