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개발, IT보안 부문 개발 역량 가진 기술부문 신입사원 모집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오는 9월 26일 오후 5시까지 신입사원 공개채용 원서접수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NHN엔터는 페이코(PAYCO) 간편결제와 토스트(클라우드 서비스), 벅스(음원), 티켓링크(예매) 등 신사업에 진출, 종합 IT 서비스업체로 성장 중이다. NHN엔터는 올해 신입사원을 ‘6기 TOAST Rookie(토스트 루키)’로 명명하고, 회사의 미래를 함께 열어갈 실력 있고 창의적인 인재를 선발, IT 기술 전문가로 양성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주 모집 분야는 SW개발과 IT보안이며 00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SW개발 부문은 ▲클라우드/미디어/검색/광고 등 플랫폼 개발과 ▲모바일/PC환경에서의 웹 개발 ▲모바일 서비스를 위한 앱과 클라이언트 SDK개발 부문이다. IT보안의 경우 ▲게임/웹 서비스 보안 취약점 분석과 ▲신규 애플리케이션 취약점 및 침해사고 대응 ▲모바일 보안 솔루션 개발 및 보안 분석 자동화 부문으로 나뉜다.

진행절차는 서류전형에 이어 두 번의 Pre-Test와 일일 근무 체험 프로그램인 ‘Feel the TOAST’를 진행한 뒤, 11월 말 경 최종 면접을 거쳐 내년 1월부터 정식 근무를 시작한다. 특히 군 경력이나 졸업 자격 이수 등 기본적인 조건만 해당되면 서류전형은 자동으로 통과되는 등 스펙이 아닌 실력으로만 평가하겠다는 방침이다.

NHN엔터 측은 “과거에 비해 산업과 기술의 발달 속도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지만, 결국 기업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라며 “능력 있고 발전 가능성이 있는 인재를 확보하는 것이 곧 그 기업의 흥망을 좌우하는 만큼 원석을 키워 보석이 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다해 아낌없는 지원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