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과 어둠의 대립, 여행자를 비롯해 다양한 세계관 내 캐릭터 소개

MMOFPS게임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9월 5일 정식 출시와 그에 앞선 8월 31일 PC방 프리미어를 앞둔 가운데,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전반적인 스토리를 한 눈에 이해할 수 있는 단편 영상 시리즈,‘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가 공개됐다.

총 네 편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 시리즈에서는 빛과 어둠의 대립, 고스트를 만들어낸 여행자를 비롯해 카발 제국의 폭군, 가울의 공격과, 이에 맞서 싸우는 사령관 자발라, 아이코라 레이, 케이드-6 등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가 어우러진 입체적인 스토리가 전개된다. 

이번 영상에는 영화 소개의 달인이라 일컬어지는 개그맨 김경식이 해설자로 등장, 특유의 재치 넘치고 흥미진진한 목소리로 직접 ‘데스티니 가디언즈’의 스토리를 소개한다. 16년 이상 영화 정보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어떤 영화든 ‘꼭 보고 싶은 영화’로 탈바꿈시키는 그의 열연이 담긴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상은 플레이어들에게 오는 8월 31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PC방 프리미어’에 대한 기대감을 전달한다.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포함한 ‘출발! 데스티니 가디언즈’ 영상은 8월 29일 첫 번째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8월 30일, 그리고 9월 2일과 9월 4일에 걸쳐 총 네 편이 공개될 예정이며, 페이스북 및 유튜브 공식 채널 등 ‘데스티니 가디언즈’ 공식 소셜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스티니2(Destiny2)’의 한국어 현지화 버전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Bungie), 액티비전(Activision) 그리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9월 5일부터 한국에서 선보인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와 매력적이고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 경쟁적인 게임 플레이에 이르기까지 모든 콘텐츠를 텍스트와 오디오를 포함, 전면 현지화해 한국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모은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