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정보 및 유저와의 소통 공간인 ‘블소TV’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0월 25일부터 공식방송 '블레이드 & 소울 TV'(이하 블소TV)를 진행한다.

‘블소TV’는 블소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해 만들어진 인터넷 방송으로, 방송 기간 중 다음 TV팟(tvpot.daum.net)과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를 통해 생중계된다.

‘블소TV’는 실시간으로 초보 고객들과 함께하는 인던 공략 연습 코너와 숙련 고객의 게임 공략 및 플레이 노하우를 알아보는 코너, 고객들이 궁금해 할만한 블소 내 다양한 콘텐츠를 실험해보고 알아보는 코너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블소의 업데이트 관련 속보와 주간베스트 영상, 지난 영상 다시보기 등도 마련했다.

‘블소TV’는 사전 공모 이벤트를 통해 선발된 고객 BJ(Broadcasting Jockey)가 직접 방송진행을 맡고 코너마다 시청자들의 참여를 통해 방송을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방송 기간 동안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는 블소TV의 각 코너별로 방송 참여/댓글 달기/출석 체크/소재 공모/돌발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여 고객들에게는 블소 인게임 아이템과 블소 캐릭터 상품 등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25일에는 블소TV의 오픈을 기념하여 특별한 게스트가 초대된다. 블소의 아트디렉터인 김형태AD가 방송에 출연해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직접 시연하고 만들어진 캐릭터를 실시간으로 블소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린검사와 관련하여 작업한 이미지 자료와 함께 린검사 제작 중에 발생한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GBC) 글로벌론칭사업실 김승권 실장은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실시간 방송으로 초심자도 쉽게 블소를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숙련자와 초심자가 ‘블소TV’를 통해 교류하여 새로운 업데이트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블소 TV는 10월 25일부터 매일 오후 6시에 방송되며(화요일 제외),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