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C 2018’ 아시아퍼시픽컵, 일본 도쿄서 개최

‘서머너즈 워 월드아레나 챔피언십 2018(SWC 2018)’의 첫 번째 대륙컵인 아시아퍼시픽컵이 일본 현지의 뜨거운 열기 속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컴투스는 지난 25일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세계 e스포츠 축제 ‘SWC 2018’ 아시아퍼시픽컵을 일본 도쿄 국제전시장 빅 사이트 티에프티 홀(Big Sight TFT Hall)에서 열고 월드결선 진출자 3인을 선발했다.

‘SWC 2018’ 월드결선을 향한 첫 번째 대륙컵인 아시아퍼시픽컵은 아시아 태평양 각 지역 예선을 통해 선발된 8명 선수들의 토너먼트 경기로 치러졌다. 세 대륙컵 중에서도 높은 순위 선수들이 대거 포진했던 아시아퍼시픽컵에는 600여명 현지 관객들이 경기장을 찾아 객석을 가득 채웠다.

약 5시간 이상의 장시간에 걸쳐 치러진 승부 끝에 타이페이/홍콩 대표 ‘라마’가 쟁쟁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아시아퍼시픽컵 1위에 올라 자존심을 지켰으며, 뒤를 이어 일본 대표 마츠와 한국 대표 이태원프리덤이 각각 2, 3위를 차지, 월드결선 진출권을 따냈다.

세 선수는 앞서 한국 예선에서 우승해 개최지 어드밴티지를 얻고 월드결선에 자동 진출한 빛대(Beat D)와 더불어, 오는 9월 아메리카컵, 유럽컵을 통해 선발될 대표 선수들과 함께 오는 10월 한국 서울에서 열리는 ‘SWC 2018’ 월드결선에서 만나게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