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분기 대비 매출 증가, 영업손실 축소…당기순이익은 흑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9일 실적발표를 통해 2018년 2분기에 매출 245억 원, 영업손실 41억 원, 당기순이익 14억 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전분기 대비 매출은 증가했고, 영업손실이 축소되면서 당기순이익도 흑자를 지속했다. 게임빌은 2018년 1분기에 매출 236억 원, 영업손실 58억 원, 당기순이익 37억 원을 기록한 바 있다.

게임빌은 “전분기 대비 글로벌 신작 출시 등의 영향으로 매출은 상승했으며, 효율적인 마케팅 등 전반적인 비용 효율화에 의해 영업손실이 축소됐다”며 “특히 해외 매출이 전분기 대비 24.7%나 상승, 전체 매출의 65%를 넘어설 정도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게임빌은 2분기에 출시한 ‘MLB 퍼펙트이닝 2018’이 글로벌 시장에서 호응을 얻었고, ‘자이언츠워’, ‘가디우스 엠파이어’, ‘로열블러드’ 등도 글로벌 출시 라인업에 가세했다. 하반기에는 글로벌 타깃의 대작 ‘탈리온(TALION)’을 필두로 ‘엘룬(Elune)’, ‘NBA NOW’, ‘게임빌 프로야구(가제)’, ‘코스모 듀얼(Cosmo Duel)’ 등 전략 RPG, 스포츠, 캐주얼까지 다양한 장르의 신작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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