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 실시간 신용 대출사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리브라 크레딧 공동창업자 단 스차트-루 후아와 바이낸스 CEO 장펑 자오(가운데).]

세계 최대의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바이낸스(Binance)가 운영하는 바이낸스 랩(Binance Labs)은 분산화된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플랫폼인 리브라 크레딧(Libra Credit)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바이낸스 랩은 최고의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가상화폐) 기업가, 프로젝트 및 지역 사회에 힘을 싣는 소셜 임팩트 펀드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리브라 크레딧은 언제, 어디서나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신용을 촉진하는 분산화된 대출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리브라 크레딧 플랫폼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대출 단위로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암호 화폐 자산을 담보로 제공하고 있다.

바이낸스 랩의 CEO인 엘라 장(Ella Zhang)은 “리브라 크레딧은 금융 서비스 및 지급 솔루션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자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업계에 지속해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라고 말했다.

리브라 크레딧은 바이낸스 거래소의 토큰인 BNB를 대출 플랫폼에 담보로 추가하여 BNB 보유자에게 더 많은 유동성을 제공한다. 바이낸스 랩의 풍부한 자원과 암호화폐 산업에서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리브라 크레딧은 분산화된 거래소를 활용하여 전 세계에 신용 대출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