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외에 개발사의 근황과 개발진들의 소식을 함께 전할 예정

MMO액션전략RPG 게임 킹덤언더파이어2의 개발사 블루사이드는 킹덤언더파이어2와 10여년의 기간 동안 4개의 타이틀로 만들어져 온 이전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를 함께 소개하는 공식 유투브 채널과 페이스북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유투브와 페이스북의 개설은 현재 2차CBT를 예정하고 있는 한국을 비롯하여 전세계의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의 팬들과 킹덤언더파이어2를 기대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것으로 킹덤언더파이어2와 더불어 이전 시리즈인 ‘킹덤언더파이어: 워오브히어로즈(2000)’, ‘킹덤언더파이어: 크루세이더(2004)’, ‘킹덤언더파이어: 히어로즈(2005)’, ‘킹덤언더파이어: 서클오브둠(2006)’ 의 정보를 한데 모아 방대한 킹덤언더파이어의 세계관과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블루사이드는 또한 게임과 관련한 정보 외에도 자사의 근황과 킹덤언더파이어2를 개발하고 있는기획자와 아티스트, 디렉터 등 주요 개발자들의 소식을 유투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함께 전함으로써 킹덤언더파이어2를 기대하고 있는 전세계의 유저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킹덤언더파이어2 공식 유튜브
블루사이드의 김세정 대표이사는 ‘10여년을 이어온 킹덤언더파이어 시리즈를 모두 모아 킹덤언더파이어2를 기대하고 있는 전세계의 많은 유저들에게 킹덤언더파이어에 대해 보다 잘 알리고 싶은 취지로 해당 유투브와 페이스북 개설을 준비해 왔습니다. 또한 이번 기회를 발판으로 킹덤언더파이어2를 모르셨던 많은 분들에게도 킹덤언더파이어2와 이전 시리즈를 알릴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라며 공식 유투브와 페이스북의 개설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