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불∙바람 속성 최종보스 물리치고 스테이지 완료하면 특별 보상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워’)’의 대규모 신규 길드 콘텐츠인 ‘타르타로스의 미궁’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타르타로스의 미궁’은 ‘서머너즈워’ 유저들이 길드 단위로 즐기는 새로운 형태의 협동 전투 콘텐츠다. 여러 개의 타일 형태로 구성된 미궁 속 각 스테이지마다 강력한 몬스터와 보스들이 무작위로 숨겨져 있으며, 유저들은 길드원들과의 협동을 통해 고도의 전략 전투와 특별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기존 길드 콘텐츠인 길드전과 길드 점령전에서 유저 대 유저로 겨루는 치열한 PvP 전투를 맛볼 수 있었다면, 이번 ‘타르타로스의 미궁’에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한 새로운 PvE 전투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공격 스킬 강화 능력을 가진 물∙불∙바람 세 가지 속성의 중간보스와 강력한 최종보스 타르타로스와의 전투 등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공격 패턴과 특별한 조건이 반영돼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전투가 전개되며, 유저들은 이를 통해 새로운 공략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미궁을 완료한 시간이 짧을수록 더 좋은 보상도 주어진다.

한편,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룬의 종류과 상관없이 부 옵션 능력치를 증폭시킬 수 있는 ‘태고의 연마석’과, 부옵션을 변환할 수 있는 ‘태고의 보석' 등 신규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