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스트리머 던-따효니-레니아워-룩삼 출연, 김나성-기무기훈 진행

트위치 코리아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카드 게임 ‘하스스톤’을 주제로 진행되는 퀴즈쇼 ‘도전! 돌든벨’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도전! 돌든벨’은 트위치에서 활약하는 인기 스트리머들이 ‘하스스톤’을 주제로 다양한 퀴즈를 맞추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6년부터 매 년 한 번씩 꾸준히 개최되어왔고, 예상을 뛰어 넘는 참신한 문제들이 출제되어 트위치의 ‘하스스톤’ 팬과 스트리머들에게 큰 인기를 모아왔다. 이번에 열리는 제 3회 ‘도전! 돌든벨’은 오는 21일 오후 7시 트위치 김나성 채널(/naseongkim)에서 생방송 될 예정이다.

올해도 ‘하스스톤’ 유명 스트리머들이 이번 ‘도전! 돌든벨’에 출전할 예정이다. 프로게임단 C9 소속의 프로게이머 따효니(DDahyoni), 프로게이머 출신 종합 게임 스트리머 룩삼(Looksam), 레니아워(RenieHour), 던(Dawn)까지 총 4명의 스트리머가 한 치의 양보 없는 대결을 펼친다.

이번에 열리는 ‘도전! 돌든벨’은 지난 4월 27일 출시된 ‘하스스톤’ 확장팩  마녀숲에 대한 문제가 주로 출제된다. 총 상금 100만원이 걸려 있고, 각 문제별로 걸려 있는 상금을 획득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끝까지 결과를 예측할 수 없는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제 3회 ‘도전! 돌든벨’은 스트리머 김나성과 기무기훈이 진행을 맡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