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게임즈, ‘십이지천2’ 서비스 이관 기념 프로모션 진행

베가게임즈(대표 엄주봉)는 전통의 무협 MMORPG ‘십이지천2’가 7월12일 부스트 서버를 오픈하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서비스 이관 후부터 유저들의 진입장벽 해소를 위해 고민하는 중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아이템 지급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부스트 서버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신물’ 아이템이 제공되며, 이벤트 종료 후에 일반서버로 캐릭터 이전이 가능하다.

‘십이지천2’ 부스트 서버에서는 경험치 4배 증가, 영물경험치 10배 증가, PVP경험치 2배 증가, 프리미엄PC방 경험치 50%가 추가로 적용된다. 또한 12경 달성시 부스트 서버에서만 얻을 수 있는 신물아이템 ‘청홍쌍검’을 획득할 수 있다.

미션 달성 이벤트 및 명예의전당 이벤트도 진행한다. 12경 레벨 달성, 정규전 20회 참여 등 다양한 미션 달성 이벤트와 서버 최초 조건을 달성한 명예의전당 유저에게는 보너스캐쉬를 지급할 예정이다.

고갑열 베가게임즈 이사는 “오랜기간 서비스된 게임이라 신규유저의 진입장벽이 높다. 이번 부스트서버를 통해 신규유저의 진입장벽도 낮춰지길 기대한다. 그리고 부스트 서버에서만 얻을 수 있는 신물 아이템도 모든 유저가 획득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