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 새로운 인스턴스 던전, 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PC 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11일 ‘얼어붙은 성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온’에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던), 전장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용자는 신규 인스턴스 던전인 ‘세네크타’와 ‘헤레림 광산’을 즐길 수 있다. ‘세네크타’는 ‘에레슈키갈’ 몬스터가 등장하는 인던으로, 최대 18명이 입장할 수 있다. ‘헤레림 광산’은 입장 인원에 따라 던전 콘텐츠가 달라진다. 두 던전 모두 80레벨 이상 이용자가 입장 가능하다.

새로운 전투 지역인 ‘일루미엘 전장’도 오픈 했다. 캐릭터 별 장비 능력치가 배제되어 모든 이용자가 동일한 환경에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76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아이온은 ‘판도라 인력 공단’과 ‘판도라 개발 공단’을 최초 공개했다. 80레벨 이상 이용자가 참여 가능한 새로운 콘텐츠다. 이용자는 ‘판도라 인력 공단’ 퀘스트를 순차적으로 완수해 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판도라 개발 공단’ 레이드를 공략하면 각종 보상도 얻게 된다.

엔씨소프트는 ‘아이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오는 8월 1일까지 진행한다. 신규, 복귀 이용자는 ‘당신을 스카우트합니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 계정을 등록하면 ‘변신 물약 상자’, ‘캐릭터 이름 변경권’ 등 보상을 받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