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 ‘캐리비안의 광풍’ 업데이트 실시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에 ‘캐리비안의 광풍’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캐리비안의 광풍’ 업데이트를 통해 ‘대항해의길’ 이용자는 심해괴수 레비아탄과 신규 항해사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심해괴수 레비아탄은 5인으로 구성된 파티를 최대 8개까지 구성 할 수 있으며, 함께 공성전을 벌여 레비아탄을 격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대결에서 승리 시에는 7레벨 함선 장비 등 진귀한 전리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전리품은 자동으로 서버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경매가 진행된다.

또한, 더욱 강력한 함선으로 개조할 수 있는 전설의 함선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이용자는 개조에 필요한 설계도를 모아 전설 함선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으며, 외관뿐만이 아닌 추가 속성 및 추가 장비칸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연합군과 자유군으로 나뉘어 전투를 펼칠 수 있는 대규모 개인 PVP ‘캐리비안의 분쟁’ 콘텐츠를 포함해 시바 여왕의 후계자이자 에티오피아의 여왕인 신규 항해사 엘라니도 추가됐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대항해의길이 더욱 긴장감 넘치는 대결을 제공하기 위해 심해괴수 레비아탄을 추가한 캐리비안의 광풍 업데이트를 실시했다”며 “새로운 매력의 신규 항해사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