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부터...일본금융청 인증 1호 암호화폐 교환 사업자와 계약

한빛소프트의 홍콩법인인 브릴라이트(Bryllite Ltd. 대표 김유라)가 오는 7월 16일부터 자사의 글로벌 게임 연결 블록체인 플랫폼인 ‘브릴라이트’의 퍼블릭 ICO(가상화폐 기업공개)를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크립토스(QRYPTOS)를 통해 126개 국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의 ICO 퍼블릭 세일은 참여자들에게 본인 인증의 어려움과 받은 코인의 보관 및 보안이 번거로웠다. 하지만 크립토스를 운영하는 크립토스를 운영하는 쿼인(QUOINE)은 일본금융청이 인정하는 제1호 암호화폐 교환 사업자로 투자자 보호가 한층 강화될 예정이다.

브릴라이트 퍼블릭 세일은 크립토스의 ‘ICO 미션 컨트롤(ICO mission Control)’이라는 ICO 호스팅 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 거래소를 통해 ICO를 진행함으로써 사기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거래소 회원 가입으로 참가가 가능하여 기존의 본인 확인 절차(KYC)의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다. 구매한 토큰은 실시간으로 바로 배포되며 ICO 종료 후 바로 크립토스에 상장된다는 장점이 있다. 

‘브릴라이트’는 게임 유저의 자산을 안전하게 저장하고 이동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중개자나 없이 신뢰할 수 있는 아이템 이동 및 거래가 가능한 글로벌 게임 연결 플랫폼이다.

게이머들은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만으로 브릴라이트 플랫폼에서 통용되는 암호화폐인 브릴라이트 코인(BRC)를 적립할 수 있다. BRC를 통해 쉽고 안전하게 이종게임간 게임 자산을 이동할 수 있다. 

브릴라이트는 지난 4월 16일부터 진행된 BRC 프리세일은 지난 6월 30일 성황리에 종료됐으며, 투자자들의 큰 호응 속에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김유라 브릴라이트 CEO는 "브릴라이트 프로젝트는 글로벌 프로젝트다. 인허가된 해외 거래소를 통하여 투자자에게 투명성과 자산보호를 제공하고 코인을 구매한 거래소에 바로 상장된다는 강점으로 크립토스를 통한 퍼블릭 세일이 결정되었다"며 "퍼블릭세일 종료 후 글로벌 톱 거래소 추가 상장을 통하여 글로벌 유저들에게 브릴라이트 플랫폼의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7월 16일부터 진행되는 브릴라이트 퍼블릭 세일은 크립토스 홈페이지를 통해 126개국에서 본인인증 후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