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대상 애니메이션 ‘내 친구 코리리’, 7월 7일 SBS 첫 방송!

한국 유아 애니메이션 ‘내 친구 코리리’가 오는 7월 7일 SBS를 통해 첫 방영을 시작한다.

콘텐츠 전문 기업인 초이락컨텐츠팩토리(대표 최종일)가 제작한 ‘내 친구 코리리’는 ‘뽀통령’의 신화에 도전한다. 세계적인 유아용 TV애니메이션인 ‘뽀로로’는 어린이들의 대통령이란 뜻 ‘뽀통령’으로 불린다. 

‘내 친구 코리리’는 편당 15분, 총 52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Full 3D 애니메이션으로 유치원생 다래가 주인공이다. 공룡들과 인간이 함께 어울리는 세상은 어떨까 라는 기발한 상상력을 다섯 살 어린이의 눈높이에 그린다.

이 때문에 뽀로로를 잇는 애니메이션으로 공룡과 동물 캐릭터들이 아이들과 공감하는 컨셉을 삼았다. 디래와 공룡 친구들의 일상을 유쾌하게 그린 옴니버스 형식이다

주인공 ‘코리리’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진주에서 발견된 고대 포유류 ‘코리아살티페스 진주엔시스’에서 캐릭터 형태와 이름을 가져와 탄생했다. 동물 1호 탐정이 되는 것이 꿈인 코리리는 ‘다다다’ 빠르게 뛰며, 어려운 상황에서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능력이 뛰어난 친구이다. 빨간 코와 꼬리가 매력포인트다.

눈치 빠른 탐정 코리리, 짓궂은 개구쟁이 티라노, 여리고 상냥한 트리케라 등 개성 강한 꼬마 공룡들이 인간 세상에서 펼치는 기상천외한 사건 사고들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매 화마다 다양한 동요로 즐거움 선사한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 측은 “공룡들과 인간이 함께 어울리는 세상은 어떨까 라는 기발한 상상력을 다섯 살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그렸다. 우리 어린이들이 ‘매력만점’ 코리리의 캐릭터에 흠뻑 빠져들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내 친구 코리리'는 오는 7월 7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7시 10분 SBS에서 어린이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