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30일 ‘아프리카TV PUBG 리그 시즌2 파이널’ 최종 우승

OGN 엔투스 포스(OGN ENTUS FORCE)가 ‘배틀그라운드’ e스포츠 대회 ‘APL 시즌2’ 챔피언으로 등극했다.

OGN 엔투스 포스는 6월 30일 서울 중구 장충 체육관에서 열린 ‘아프리카TV PUBG 리그(APL) 시즌2 파이널’에서 총 2095점으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OGN 엔투스 포스는 APL 시즌2 우승으로 6000만원의 상금을 함께 거머쥐었다.

OGN 엔투스 포스는 에란겔 맵에서 3인칭 모드로 진행된 4라운드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선두로 치고 올라왔다. 이후 5라운드에서는 6위로 마무리 했지만, 킬 포인트에서 2위 콩두 레드도트(KONGDOO Reddot)팀과 10점 차이로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우승을 차지한 OGN 엔투스 포스 팀장 '인디고(indigo)' 설도훈은 “APL 첫 우승이라 사실 실감이 나지 않는다”며 “함께 해 준 팀원들에게 감사하고, 충분히 우승 가능한 전력을 갖춘 팀이라는 생각이 든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장을 찾은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는 “궂은 날씨에도 장충 체육관을 가득 메워주신 배틀그라운드 팬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프리카TV는 하반기에도 APL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으로 대회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의 배틀그라운드 대회 APL 시즌2 FINAL이 열린 장충 체육관 현장에는 1600여명의 팬들이 찾았다. 아프리카TV는 현장에서 관객들의 실감나는 경기 관전을 위해 24m X 12m 크기의 대형 스크린을 설치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