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역 앞 ‘ENTER VR’ 제3호점, 29일까지 오픈 기념 30분 무료 체험

“부천에도 색다른 놀이 공간이 떴네.”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 및 원이멀스의 관계사인 주식회사 오에스벤처스(대표이사 박종형)는 오프라인 VR카페 ‘ENTER VR’의 제3호점인 부천점을 오픈했다.

ENTER VR은 친구, 연인은 물론, 가족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밝고 산뜻한 분위기의 오프라인 VR(가상현실, Virtual Reality)카페다. 다양한 VR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싱글룸 및 멀티룸에 커피, 쉐이크, 스무디, 간식류 등 알찬 먹거리, 여성 고객을 위한 파우더룸 등 편의 서비스를 고루 갖춘 프리미엄 VR카페다. 

ENTER VR 부천점은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부천역의 3번 출구 로데오거리에 위치한다. 부천 지역의 학생 및 젊은 층 사이에서 색다른 놀이 공간으로 각광받을 전망이다.

부천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프리미엄 VR게임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30분 무료 체험 이벤트를 6월 29일까지 진행한다. 

박종형 오에스벤처스 대표는 “지난해 말 ‘홍대점’에서 시작한 ‘ENTER VR’사업이, 고객 분들의 애정 어린 관심과 성원 덕택으로 안착에 성공했다. 천호점에 이어 부천점까지 순조롭게 오픈할 수 있었다”며, “조만간 오픈이 예정된 신사 가로수길점, 강남역점에 더해 2018년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VR 카페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오에스벤처스는?
와이제이엠게임즈의 관계사로 VR콘텐츠 전문 개발사인 ‘oneIMMERS(원이멀스)’와 글로벌 VR게임 개발사 ‘SURVIOS(서비오스)’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설립한 합작법인이다.

오프라인 VR카페인 ‘ENTER VR’ 사업을 담당하며 1호점인 홍대점을 시작해 서울과 수도권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