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 아시아, 블록체인+트레이딩 카드게임 ‘Financie’ CBT 참가자 모집

구미 아시아(gumi Asia)는 e스포츠 선수를 응원할 수 있는 블록체인+트레이딩 카드 게임, ‘피난시에(Financie)’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e스포츠 선수를 응원할 수 있는 트레이딩 카드 온라인게임 ‘피난시에’는 좋아하는 선수의 카드를 수집해 선수를 응원한다.

카드에는 e스포츠 선수들이 등장한다. 팬은 좋아하는 선수의 카드를 구입하거나 사용하여 e스포츠 선수의 활동을 지원할 수 있다. 카드를 수집해 다른 팬과 카드를 교환할 수 있고 입수한 카드를 사용하면 해당 선수에게서 맨투맨으로 게임 플레이의 조언을 들을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카드는 이더리움 (ERC20)의 블록체인에서 관리되기 때문에 카드 보유의 증거가 언제나 공개되어 있어 아무도 카드를 위조할 수 없다. 또한, 카드를 구입할 때의 플레이어 정보, 개인 정보 등은 일체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피난시에’에 참가할 수 있다.

CBT는 세계 각지의 팀-선수들과 연계해 6월, 7월 중 시행한다. 게임의 제품화를 위한 개선점 수집과 시스템의 실증 실험을 목적으로 한다. 일본 거주자 이외의 유저를 대상으로 프로젝트 멤버 일동의 참가도 적극 요청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