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CLC 축하공연, 양일간 LoL 프로 선수들 특별전 및 사인회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하는 ‘2018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이 오는 12일, 13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평화의 광장(서울 송파)에서 열린다.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와 한빛소프트의 ‘오디션’, 보드게임 등 다양한 행사와 함께, 넷마블,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 생각투자주식회사, 오로나민C, 모비프렌이 협찬사로 참여하여 관람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올해로 6회를 맞은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e스포츠 프로그램과 이벤트로 가득하다. 먼저 12일 개막식은 치어리더인 안지현의 사회로 시작하여, 걸그룹 CLC가 축하 공연으로 마무리한다. 같은 날에는 2017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팀인 Gen.G ‘Ruler’ 박재혁 선수와 ‘CoreJJ’ 조용인이 팬과 함께하는 특별전 및 팬사인회가 예정돼 있다. 둘째 날에는 kt 롤스터의 ‘Smeb’ 송경호, 한화생명 e스포츠팀의 ‘Kuzan’ 이성혁 선수가 팬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 부스와 한빛 오디션 부스, 보드게임, VR 체험존, e-파크가 설치되고 가족, 친구, 연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경품 추첨 또한 준비되어 있다. 아울러 공인용품 체험존에서는 삼성 노트북 오디세이 Z, 삼성 데스크탑 오디세이, 삼성 HMD 오디세이(MR, 혼합현실 헤드셋) 등도 체험할 수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올해도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에 많은 가족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놀러 와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 협회는 게임과 e스포츠가 부정적인 인식에서 벗어나, 세대를 아우르는 여가문화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