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제휴 이벤트 진행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개발사 누리앤소프트, 대표 구준회)'가 로맨틱 코미디 뮤지컬 ‘김종욱 찾기’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해 7월 국내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의 리얼한 모션과 ‘빅뱅’, ‘인피니티’ 등 인기 아이돌 그룹의 최신 음원에 힘입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온라인 댄스게임이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나만의 운명 찾기'라는 컨셉으로 넷마블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클럽 엠스타'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김종욱 찾기' 뮤지컬 관람권(1인 2매)과 CJ 상품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남, 여 1명씩 선발되며 선발된 당첨자는 1명의 동성친구와 동행해 음료지원 등의 혜택과 함께 다른 이성 커플 당첨자와 즉석 미팅을 가질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응모는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1차 응모기간은 오늘(18일)부터 24일까지, 2차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차와 2차 각각 10월 26일과 11월 2일에 발표된다.

‘창작 뮤지컬의 신화’, ‘No.1 창작 뮤지컬’이라 불리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는 지난 2006년 6월 초연해 같은 해 12월 시즌2와 현재 시즌3 공연에 이르기까지 평균 객석점유율 93%를 기록하고 약 1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기록적인 히트작이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젊은 감성이 넘치는 클럽 엠스타와 뮤지컬 간의 새로운 만남으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를 통해 문화를 즐기는 여유와 함께 친숙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휴 이벤트 및 '클럽 엠스타'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