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이벤트 참여 시 최대 1만 토큰 혜택 제공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온게이트가 신작 웹게임 ‘데몬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온게이트는 이번 ‘데몬온라인’의 신규 채널링을 기념해 온게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할 경우 선착순 10명에게 1만 토큰을 지급하며, 200명에게는 5천 토큰과 3천 토큰을 각각 지급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지급된 게임전용토큰은 ‘데몬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토큰을 충전할 경우 20%의 추가 충전 혜택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에서 ‘데몬온라인’ 이용 동의를 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1만 마일리지를 제공한다.

‘데몬온라인’은 낮은 사양에서도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한 웹게임으로, 무겁고 어두운 서양 판타지물의 세계관과 기존 무협 웹게임과 차별화된 배경을 선보인다. 캐릭터 역시 판타지물에서 익히 보아왔던 악마 종족과 천사들이 등장한다. 또 웹게임이지만 고퀄리티의 캐릭터 움직임과 특수효과, 정교한 맵을 구현했으며 자동 사냥 기능과 각종 이벤트, 보스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템베이 정종훈 게임사업실장은 “‘데몬온라인’은 현재 중국 3대 게임 포털을 포함해 약 20여 개 사이트에 서비스 중이며, 일 평균 동시 접속자 약 8만 명을 기록하는 인기 웹게임”이라며 “게임사에서도 오랜 시간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