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체인 주최, 16일 서울 그랜드 엠베서더 호텔서 한국인 대상

중국의 유망한 블록체인 프로젝트팀이 오는 16일 서울 그랜드 앰베서더 호텔에서 한국 고객을 대상으로 밋업을 개최한다.

이번에 참가하는 프로젝트 팀은 리얼 체인(Real Chain), 프리마스(Primas), 앰브라(Ambr), 샤인체인(Shinechain) 등 총 4개 팀이다.

이번 밋업의 주최사인 리얼체인은 중국 거래소인 OKex에 상장되어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이다. 블록체인 기능에 리얼체인이 직접 개발한 AI(인공지능)기반의 이미지 분석 및 인지, 인식 기술을 융합시켜 고가의 명품이나 화장품, 시계 등의 진품에 대한 진위여부 판단이 가능한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프리마스도 중국의 OKex 및 Bigone등에 상장되어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팀이다. 블록체인의 주요 기능 중 하나인 위변조방지 기능을 통해 원작자의 저작권을 보호한다. 콘텐츠에 대한 평가 시스템을 통해 저작권자에게 합당한 이익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자체 개발한 복제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모든 플랫폼에서 복제물을 탐지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앰브라는 블록체인 3.0 기반의 플랫폼으로서 세계 최초의 ‘DAG + 스마트 컨트랙트 + 크로스 체인’ 플랫폼이다. 가용성, 다중체인에 대한 상호작용, 빠른 트랜젝션 보장, 개인정보 보호 및 권환 관리 등에 대한 기능을 제공하여 세계 최고 수준의 물류 및 결제시장 적용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밖에 블록체인 기반의 분산형 상호보험 플랫폼인 샤인체인은 탈중앙집중화, 투명성, 추적 기능, 변조방지 등 독자적인 기능을 통해 궁극적으로 사람들에게 더 많은 보험 혜택을 주는데 목적이 있다.

4월 16일 저녁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이 밋업은 최대 100명이 참석 가능하며,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