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로게임즈, 카토 에미리와 오오하시 아야카 등 스타 성우 기용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요리 모에화 미소녀 RPG ‘요리차원’의 한국 전용 캐릭터 성우 리스트를 6일 공개했다.

‘요리차원’은 도너츠, 나폴리피자, 마카롱, 월병, 김치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미소녀화한 수집형 RPG로, 일본풍 미소녀 캐릭터 콘셉트 강화를 위해 게임 내 음성에 일본어 보이스를 적용했다.

국내 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총 4종이며, 아카네야 히미카(돌솥비빔밥 역), 카토 에미리(떡볶이 역), 오오하시 아야카(붕어빵 역), 호나미(유과 역)가 녹음 작업에 참여한다. 이 중 카토 에미리는 ‘바케모노가타리’,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오오하시 아야카는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뱅드림’ 등에 출연하여 국내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스타 성우다.

‘요리차원’을 기다리는 게이머들이 궁금해 할 기존 캐릭터 보이스의 경우 원작 성우를 그대로 기용할 방침이다. 따라서 국내 서비스에서도 하나자와 카나(다마고야키 역), 우치다 마아야(랍스터 파스타 역), 사토 아미나(김치 역), 쿠기미야 리에(북경오리 역), 사쿠라 아야네(도넛 역) 등 일본 초호화 성우들이 연기한 음성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요리차원’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