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이트, 삼패인온라인 게임 전용 캐시 충전 시 20% 추가 지급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123게임즈(대표 신동준)의 PC MMORPG ‘삼패인온라인: 클래식의 귀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온게이트는 ‘삼패인온라인’의 신규 채널링을 기념해 온게이트에서 게임 전용 토큰을 충전할 경우 20%의 추가 충전 혜택을 제공한다.

‘삼패인온라인’은 웹게임과 클라이언트 게임의 장점만 흡수한 마이크로 게임 방식으로 설치 시간이 거의 없이 바로 시작된다. 정통 MMORPG에 걸맞게 대규모 공성전, 국가전, 20vs20 등의 전쟁 콘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중국 나관중의 대표 소설 ‘삼국지연의’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 후한 말 위, 촉, 오 등 영웅과 간신들의 자유롭고 무궁무진한 스토리가 펼쳐진다.

123게임즈 관계자는 “정통 MMORPG로 쉽게 질리지 않고 오랜 시간 즐기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다”고 말했다.

한혜진 아이템베이 사업본부이사는 “‘삼패인온라인’은 삼국지 게임의 다양한 재미요소를 그대로 계승한 작품”이라며 “온게이트 회원들이 이번 이벤트 혜택을 통해 게임을 경험하고 정통 MMORPG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템매니아(대표 김정식)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게임매니아에서도 ‘삼패인온라인’ 채널링을 실시한다. 게임매니아에서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10%를 추가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