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후에도 신규 컨텐츠 더불어 이용자 편의를 위한 업데이트 지속적으로 실시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오늘(16일) 이용자 인터페이스와 튜토리얼을 개편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금일 업데이트는 '카오스온라인'이 AOS 장르 특성상 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가 조작법 및 게임 룰 학습에 어려움을 보이는 점을 해결하기 위해 실시되었다. 초보자도 쉽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편했고, 기존의 아이템 체계도 보다 간략화하여 직관적으로 변경했다.

또한 초보자가 게임에 접속하자마자 접하게 되는 튜토리얼 역시 한층 친절해진다. 인기 영웅인 ‘에델린’이 게임의 진행 방식과 더불어 마법 면역 물약, 연쇄 마법 해제 지팡이 등의 사용방법에 대해 상세히 안내하여 초보자는 쉽게 게임의 진행방법을 배울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마지막 타격에 대한 설명과 아이템 구매 방법에 대한 안내로써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 카오스온라인 튜토리얼 스크린샷
'카오스온라인'의 개발을 총괄하는 정극민 PD는 “새롭게 변경된 인터페이스와 튜토리얼을 초보자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개편하였다”며, “많은 분들이 AOS 게임을 어려워하는데 개편된 인터페이스와 튜토리얼로 쉽게 '카오스온라인'을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지난 9일 신규 영웅 ‘쿤카’를 추가했으며, 향후에도 신규 영웅 및 의상카드와 더불어 이용자 편의를 위한 새로운 시스템을 비롯한 꾸준한 컨텐츠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카오스온라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