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GDC 현장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및 실시간 스트리밍 진행

유니티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DC) 2018에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실시간 스트리밍은 한국 시각으로 20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작된다.

행사 기간 동안 유니티 본사 사옥은 GDC의 주요 행사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며, GDC가 열리는 모스콘 콘벤션 센터 현장에서도 많은 관련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키노트

유니티는 GDC 키노트를 통해 지난해 발표돼 큰 인기를 얻은 'Unity 2017'의 다음 버전인 'Unity 2018'의 새로운 요소들과 개선점을 최초 공개하고, 유니티로 개발된 다양한 작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니티 센트럴

GDC 기간 동안 유니티의 샌프란시스코 본사는 주요 행사 공간으로 사용된다. 유니티 최신 기술을 어떻게 활용했는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아볼 수 있을뿐만 아니라, 100개가 넘는 다양한 세션에 참석할 수 있다.

유니티 at GDC 파티

유니티는 GDC에서 전세계의 아티스트, 개발자, 파트너, 유니티의 리더들이 한데 어우러지는 유니티 파티를 개최한다.

유니티 라이브

유니티는 GDC가 열리는 일주일 동안 유튜브와 페이스북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업계의 리더, 유니티 개발자의 최신 발표 내용을 비롯한 GDC의 다양한 콘텐츠 등 내용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유니티 믹스

유니티는 GDC가 열리는 모스콘 컨벤션 센터 현장에서 참가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인 '유니티 믹스'를 운영한다. 이곳에서 유니티 본사에서 진행되는 발표 세션의 라이브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유니티 라운지

유니티는 GDC 현장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제타 호텔에 휴게 공간인 '유니티 라운지'를 운영할 예정이다.

거리에서 만나는 유니티 에반젤리스트

유니티의 글로벌 에반젤리스트 팀과 교육 홍보 대사들이 GDC 현장과 거리 곳곳을 누비며 개발자들의 질문에 응대한다. 이들은 유니티 로고가 새겨진 의상을 착용하고 있어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즉석에서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데모 콘텐츠를 지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