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 개론’ 펀딩 시작 5일 만에 440%를 초과하며 순항

실전에서 통하는 디지털마케팅 시리즈의 두 번째 도서 '디지털마케팅 개론-4차 산업혁명 시대의 마케팅 가이드'가 크라우드 펀딩 시작 30분 만에 목표액의 100%를 조기 달성했다.

‘디지털마케팅 개론’ 도서 제작을 주관하는 마소캠퍼스는 지난 10일부터 출판자금 마련을 위해 투자자 모집에 나섰다. 오픈 30분 만에 100%, 펀딩 시작 5일 만에 440%를 초과하며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젝트의 최소 투자금액은 1만 3500원이고 현재 120명의 투자자가 참여했다.

펀딩 성공으로 출판될 ‘디지털마케팅 개론’은 기업과 개인이 디지털 시대의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다룬 실용서다. 삼성, LG, 네이버, SK 등 600여 개 기업에서 호평 받은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교육센터 마소캠퍼스의 기업 강연의 핵심을 요약 제시한다.

이 책의 주요 주제는 전통적 마케팅과 대비되는 디지털 마케팅의 목표-성과 모형, 디지털 마케팅 프레임워크, 5가지 디지털 채널 분류법과 적합한 콘텐츠 마케팅 전략, 채널 운용법, 마케팅 자동화의 진화 방향, 그로스해킹,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등이다.

김진 마소캠퍼스 대표는 “출판 시 10% 할인뿐만 아니라 127만원 상당의 동영상 강좌의 30일 프리패스 이용권, 실시간 온라인 북콘서트 등이 리워드로 제공된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VOD 이용권은 디지털마케팅 부트캠프, 구글 애널리틱스 실전 테크닉, 인공지능 마케팅,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를 활용한 시각화, 애드워즈 GDN 이용법, 페이스북 마케팅, 구글 태그 매니저 등 디지털 마케팅과 데이터 분석 실무 강좌로 이뤄져 인기가 높다.

3월 29일 펀딩 종료 전까지 참여한 투자자는 도서 힐인, 북콘서트, 동영상 프리패스 등의 다양한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