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2일부터 인터파크 통해 대회 1주차 티켓 구매 가능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e스포츠 대회인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의 현장 관람 티켓 판매가 3월 12일 오후 6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티켓 판매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1의 1주차(3월 19일부터 3월 21일) 경기에 대한 티켓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정 일자의 제 1경기 또는 2경기만을 관람할 수 있는 경기별 티켓이 5000원에 판매된다.

팬들은 티켓 판매가 시작되면 온라인 오픈마켓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을 구매하고 모바일로 발권해, 경기 당일 현장에서 확인 후 입장할 수 있다. 이후 매 주차 경기는 경기 진행 1주일 전 월요일 오후 6시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특히 이번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의 현장 관람 티켓으로 발생하는 수익금은 해당 경기를 진행하는 팀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라며 “오버워치 e스포츠 팬들은 본인이 응원하는 팀에 대한 애정을 더 직접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국내 최고 수준의 오버워치 팀들이 참여하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첫번째 시즌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오는 3월 19일부터 4월 18일까지 5주간 매주 월~수요일 저녁 7시부터 풀 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어 4월 22일부터 25일까지 플레이오프를 거쳐 5월 5일에 대망의 결승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대회의 모든 경기는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 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