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맥스, 63번째 용병 ‘일지매’ 업데이트

[게임톡] 민첩한 몸놀림과 화려한 검술을 자랑하는 매화향기 머금은 일지매가 나타났다.

㈜조이맥스(대표 김남철)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하고 ㈜삼성전자(대표 최지성)에서 서비스 중인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지난 5일, 63번째 용병 ‘일지매’를 업데이트했다.

그동안 숱한 만화와 영화, 드라마에서 맹활약해온 '일지매'는, 올해 '로스트사가'에서 등장시키는 첫 번째 신규 용병이다.

▲ 로스트사가의 63번째 용병 '일지매'
우수에 젖은 눈빛과 매혹적인 의상만으로도 보는 이의 마음을 흔들기에 충분한 ‘일지매’는, 전설의 협객다운 민첩한 몸놀림과 화려한 검술을 구사하며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다.

검술 및 전술로는 ▲매화로 소용돌이를 일으켜 공격하는 ‘매화난무’ ▲상대를 한 동안 움직일 수 없도록 만드는 ‘점혈’ ▲적의 모든 공격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는 ‘연막탄’ 등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번 용병의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11일까지 12시부터 18시 사이에는 각종 경험치와 페소(게임머니)를 평소의 두 배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대전 액션 장르의 대표 주자 '로스트사가'는 약 60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조작해 전투를 벌이는 짜릿함이 백미인 게임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