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군단, 지난해 하반기 중국 웹게임 시장에서 선풍적인 인기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가 사이펀(대표 배성호)의 신작 웹게임 ‘용의군단’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용의군단’은 지난 2017년 하반기 중국에서 최고 흥행 성적을 기록한 웹 RPG다. 이 게임은 탄탄한 스토리와 모험적인 세계관으로 완성도를 높이는 한편, 판타지한 그래픽과 스킬을 통해 타격감을 극대화한 특징을 담았다.

온게이트는 ‘용의군단’의 신규 채널링 오픈을 기념하고자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 이용동의 시 선착순 300명에게 최대 1만 토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뿐만 아니라 온게이트에서 이벤트 참여 신청만 해도 선착순으로 1,110명에게 최대 1만원의 게임전용토큰을 제공하는 강력한 혜택을 마련했다.

한혜진 아이템베이 사업본부이사는 “신규 대작을 기다리는 온게이트 회원들에게 좋은 게임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온라인 게임인 ‘용의군단’에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템베이의 관계기업 아이엠아이(대표 김정식)에서도 운영 중인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 ‘용의군단’ 채널링을 실시한다. 게임매니아는 ‘용의군단’ 게임 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를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