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스타일’ 음원과 싸이의 아바타, 말춤 모션 등 업데이트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하고 티쓰리엔터테인먼트(대표 김기영)가 개발한 댄스 배틀 게임 '클럽 오디션'에서 싸이의 ‘강남 스타일’ 음원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클럽 오디션’에서는 싸이의 ‘강남 스타일’ 음악을 들으며 댄스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음원 외에도 가수 ‘싸이’의 모습을 한 아바타와 말춤 모션이 함께 추가되었다.

전세계적으로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강남 스타일’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와이디온라인은 싸이의 콘서트 티켓과 음반, 게임 아이템 30%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미국 빌보드차트에서 1위를 달성하면 싸이 음원으로 게임을 플레이한 모든 이용자에게 ‘아바타 7일 교환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같은 기간 ‘클럽 오디션’에서는 ‘배틀파티 모드’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포인트로 명품 가방, 최신 스마트폰, 아이패드, 시계,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에 도전할 수 있는 ‘배틀파티 NPC 대전’도 펼쳐진다.

'클럽 오디션'의 ‘강남 스타일’ 관련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clubaudition.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