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뱅크벤처스 및 IMM 인베스트먼트로부터 투자 유치

성인 실무교육 회사​ 패스트캠퍼스​​(공동대표 박지웅, 이강민)가 소프트뱅크벤처스 및 IMM인베스트먼트로부터 총 45억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지주회사인 패스트트랙아시아로부터 2017년 4월 인적분할이 이뤄진 지 불과 9개월 만에 이뤄졌다.

패스트캠퍼스는 ‘인생을 바꾸는 교육(Life Changing Education)’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약 3조 원 이상으로 추정되는 실무교육 시장을 공략, 2017년 한 해에만 연간 매출 100억 원을 돌파했다. 현재 데이터 사이언스/프로그래밍/크리에이티브/마케팅/파이낸스/비즈니스/외국어 등 7개의 카테고리의 실무 교육 전 분야를 다루고 있다.

패스트캠퍼스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콘텐츠 경쟁력 강화, 온라인과 B2B 채널 강화, 오프라인 거점의 확장, 고객 니즈에 초점을 맞춘 포맷의 다변화 등을 실행해나갈 계획이다.

소프트뱅크벤처스의 이은우 파트너는 “평생 교육의 필요성은 커지고 있는 데 반해 그에 걸맞는 진화된 성인 실무교육 서비스는 부족한 상황”이라며 “패스트캠퍼스는 성인 실무교육 시장을 성장으로 이끌어 가며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패스트캠퍼스 박지웅, 이강민 공동대표는 “패스트캠퍼스의 비전에 공감하는 훌륭한 투자사들을 새로운 파트너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패스트캠퍼스를 찾아주시는 많은 분께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본질적인 경쟁력 강화에 더욱 많이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