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 거래 가능, 안전한 거래로 서비스 신뢰도 높여

[한혜진 티켓베이 사업본부 이사(사진=아이템베이 제공)]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온라인 티켓거래 서비스 ‘티켓베이’가 ‘2018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티켓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일 밝혔다.

‘2018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대상’은 지난 1월 29일 서울 플라자호텔에서 열렸으며, 동아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이 시상식은 소비자의 알 권리와 선택권을 충족하고 기업의 가치 상승을 제고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티켓베이’는 개인 또는 기업이 안전하게 티켓거래를 할 수 있는 티켓 전문 마켓으로 뮤지컬, 콘서트, 스포츠, 레저, 상품권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티켓을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터넷 서비스다. 2015년 6월 정식 론칭 후 누적 회원 90만 명,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80만 건 등 매년 큰 포으로 성장했다.

특히 구매자가 결제 후 직접 구매확정을 누르기 전까지 티켓 대금을 안전하게 보관하는 에스크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국내 이용자 환경에 최적화된 서비스가 강점이다. 또한 쇼핑몰 방식의 구매 프로세스와 다양한 결제 수단을 통해 편의성을 제공하고 검색 기능, 가격 정렬, 카테고리 분류 등을 통해 신속한 판매와 구매가 가능하다.

한혜진 티켓베이 사업본부 이사는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가장 우선시 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