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질 그래픽과 호걸 시스템 더해진 웰메이드 무협영화 같은 노블게임즈 최신작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노블게임즈의 신작 웹게임 ‘무술온라인’을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무술온라인’은 풀 3D 무협 RPG로 영화를 플레이 하듯 아름다운 그래픽을 자랑한다. 무엇보다 적은 용량의 클라이언트와 저사양 PC에서도 수준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점이 강점이다.

특히 게임모드를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3D와 2.5D로 변경할 수 있어 원하는 방식으로 최적화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호걸 시스템과 다양한 방식의 PVP를 통해 차별화된 전투 스킬을 펼칠 수 있다.

온게이트는 ‘무술온라인’의 신규 채널링을 기념하고자 아이템베이 마일리지로 결제 시 20% 추가 토큰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아이템베이 사이트 내 게임무료충전소 이용동의 시 선착순 500명에게 1,000마일리지를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펼친다.

노블게임즈는 “다양한 퀘스트를 하나씩 클리어할 때마다 ‘무술온라인’ 만의 특별한 스토리가 공개되며,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하는 목표를 적절히 부여해 게임의 완성도를 끌어올리고 게임 본연의 재미도 살리고자 했다”라고 전했다.

한혜진 아이템베이 사업본부이사는 “눈과 귀가 즐거운 RPG ‘무술온라인’을 마음껏 즐기시고 무술년 새해에도 게임포털 온게이트에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무술온라인’은 아이엠아이의 게임포털 게임매니아를 통해서도 채널링 서비스를 실시한다. 게임매니아는 ‘무술온라인’ 채널링을 기념해 게임전용 캐시를 충전하면 20%를 추가 지급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