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C,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레이싱스타M’ 정식 서비스

Chase Online Company(C.O.C, 지사장 유창완)가 오는 1월 30일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 게임 ‘레이싱스타M’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

25일 C.O.C 측은 최근 여성 래퍼 키썸이 참여한 OST 메이킹 영상을 공개한데에 이어, 래퍼 마이크로닷이 참여한 게임 OST 음원과 OST 메이킹 필름을 함께 공개했다.

C.O.C 측은 “신나는 분위기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를 가진 이번 OST는 에너지 넘치는 마이크로닷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 필름과 함께 이용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레이싱스타M’은 ‘NoNoNo’, ‘Mr.Chu’, ‘FIVE’ 등의 곡을 히트시키며 연기와 예능까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걸그룹 에이핑크를 홍보모델로 선정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공식카페에서는 프로모션을 통해 지난 1월 22일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첫 방송된 웹 예능 ‘그래, 레이싱스타’ 촬영 당시 에이핑크가 직접 사용했던 별카드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C.O.C 김성남 게임사업실장은 “오는 1월 30일 출시 예정인 게임에 더욱더 많은 기대 부탁드리며, 기다려주신 만큼 완성도 높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