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 ‘앰비션’ 강찬용 등 인기 프로게이머들 다수 참여해 재미 더해

라이엇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의 새로운 시즌을 맞아 직접 제작한 런칭 영상 ‘레전드/리스타트’를 18일 공개했다.

‘레전드/리스타트’는 2018 시즌을 맞아 새롭게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영상과 음원으로 제작됐다. ‘페이커’ 이상혁, ‘앰비션’ 강찬용, ‘큐베’ 이성진, ‘프레이’ 김종인 등 유명 롤 프로게이머가 다수 참여했으며, 화려한 CG를 통해 감각적인 영상을 표현했다.

또한 실력파 래퍼이자 롤 플레이어이기도 한 제이슬로우가 참여해 게임 내 다양한 표현들을 활용한 가사와 강렬한 랩을 완성, 지난 시즌 런칭 영상과는 또 다른 재미와 색다른 시도로 플레이어들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다시 시작할 수 있다면 누구나 레전드’를 콘셉트로 지난해 ‘롤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에서 아쉬운 패배를 경험한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다시 정상에 도전하는 장면을 담아냈다. 여기에 롤 프로 선수들의 모습과 다양한 플레이어들이 롤을 즐기는 장면과 롤 챔피언스 코리아 중계진, 코스튬 플레이어의 익살스러운 모습 등 재미와 공감을 느낄 만한 장면들로 구성됐다.

해당 영상은 라이엇게임즈가 직접 제작한 컨텐츠로, 롤 유튜브, 페이스북 및 롤 클라이언트 내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음원은 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멜론, 벅스, 엠넷,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국내 음원 사이트에서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