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1 이상혁-권이슬 아나운서 재킷 20일 선착순 판매

구랍 29일 전격적으로 공개된 ‘페이커’ 이상혁과 OGN ‘롤 여신’ 권이슬 아나운서의 만남이 글로벌 e스포츠 팬들을 술렁거렸다.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SUPER 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는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의 ‘리그오브레전드’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OGN 권이슬 아나운서가 함께한 촬영 현장을 공개한 바 있다.

신년 들어 5일 슈퍼플레이는 ‘언키레이블 데몬 킹(Unkillable Demon King) 재킷(이하 U.D.K 재킷)’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화보에서 착용한 ‘U.D.K 재킷’은 오는 20일 전세계 한정 300개 수량으로 출시한다. 그 중 200개의 수량이 선 출시된다. 슈퍼플레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한다. 전 세계 최초 e스포츠 스타 리미티드 에디션 제작과 출〮시라서 더욱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정판은 디자인에서부터 눈에 띈다. 양쪽 팔 부분의 디테일이 눈길을 끌었다. 오른쪽 팔 부분에는 ‘페이커’가 속한 T1이 롤드컵에서 우승한 연도들을 자수 패치로 제작하여 부착하였다.

왼쪽 팔 부분에는 이상혁의 소환사명 ‘페이커’와 ‘Unkillable Demon King’을 상징화한 타투(tattoo) 스타일의 자수를 넣었다. 뿐만 아니라, 패키지 내에 한정판 제품임을 증명할 수 있는 개런티 카드와 ‘페이커’ 이상혁의 각오와 사인이 프린트된 엽서를 담아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구성을 선보인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화보를 공개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e스포츠 팬들께 매우 감사드린다”라며 “이달 내로 한정판 U.D.K 재킷이 전 세계 동시 출시된다”라고 전했다.

이날 슈퍼플레이는 NOT ANYMORE 볼캡, 선수별 키링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