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 중국 iOS 버전 출시와 함께 중국향 신규카드 4종 공개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이디오크러시(대표 김성기)가 개발한 주사위 전략 보드게임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이 중국버전 출시와 함께 신규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중국 영화 개봉시기(2018년 1월 12일)에 맞춰 iOS 버전을 중국에 출시한 것으로, 중국향 카드 등 다양한 신규콘텐츠를 함께 공개했다. 중국은 주연 배우 드웨인 존슨이 큰 인기를 얻고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국가 중 하나다. 

새롭게 공개된 카드는 팬더, 레서팬더, 대나무숲, 폭죽놀이 카드 4종으로 각각 강력한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매일 특정 카드를 구매할 수 있는 일일카드상점과 신규/복귀 이용자를 위한 출석부를 추가했고,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해 가방 오픈 시간 조정 및 가치 상향, 특수타일 밸런스 조정 등의 밸런스 작업도 진행했다.

NHN엔터테인먼트 측은 “1월 말에는 카드트레이드, 채팅, 랭킹 등을 제공하는 클랜기능 등 게임성을 증대하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해 중국어에 이어 베트남어와 인도네시아어도 추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쥬만지: 더 모바일 게임’의 원작 영화 ‘쥬만지: 새로운 세계’는 우연히 ‘쥬만지’ 게임 속으로 빨려 들어간 아이들이 자신이 선택한 아바타가 돼 미지의 세계를 탈출하기 위해 모험을 펼치는 내용의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지난 3일 국내에 개봉됐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