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시즌 명승부 선정 후 목표 승수 달성하면 혜택 제공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포스트시즌 명승부 시리즈’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11월 20일까지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2012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개막을 맞아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슬러거 홈페이지를 통해 역대 포스트시즌 중 최고의 명승부가 펼쳐진 경기를 선택한 후 정해진 승수를 달성하면, 명승부의 주인공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슬러거 2경기 플레이 시 1승이 기록되며, 준플레이오프는 2승, 플레이오프는 3승, 한국시리즈는 4승을 달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 가능한 구단 지원금 지급 이벤트를 11월 5일까지 진행한다.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최대 10만원 상당의 구단 지원금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며, 일주일 동안 3일 또는 5일 출석 시 추가 지원금도 증정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윤호 사업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시작에 맞춰 슬러거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마련했다”며, “이벤트와 함께 과거 포스트시즌 명승부도 회상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