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레이 2018년 1호 신제품...SK텔레콤 T1서 촬영 현장 공개

[ '페이커' 이상혁와 권이슬 아나운서. 사진=슈퍼플레이]

글로벌 e스포츠 슈퍼스타 ‘페이커’와 한국 게임방송의 여신이 깜짝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e스포츠 브랜드 마케팅 전문 기업 슈퍼플레이(SUPER PLAY, 대표 이관우, 이하 슈퍼플레이)는 SK텔레콤 프로게임단 T1(이하 T1)의 '리그오브레전드'의 ‘페이커’ 이상혁 선수와 OGN 권이슬 아나운서가 함께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진행된 촬영은 슈퍼플레이의 2018년 ‘1호’ 신제품 촬영으로 알려졌다. 프리미엄 제품으로, 전 세계 한정수량으로 1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소재를 활용하고 패키지의 디테일을 살리면서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더욱이 글로벌 스타 ‘페이커’가 등장해 e스포츠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현장에는 이상혁 선수와 권이슬 아나운서가 함께한 첫 화보 촬영으로 기대를 모았다. 이 둘은 촬영 초기에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금방 현장에 적응하면서 남다른 ‘케미(화학적인 조화)’를 보여주었다. 특히, 권이슬 아나운서가 적극적으로 리드하여 현장 분위기가 매우 훈훈했다는 후문이다.

슈퍼플레이 관계자는 “e스포츠를 대표하는 이상혁 선수와 OGN의 대표 아나운서 권이슬 씨와 함께 촬영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 2018년 슈퍼플레이 첫 신제품을 팬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