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 4회 수상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지난 6일 서울 KBS 본관 아트홀에서 진행된 ‘2017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에서 기획재정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은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지난 1년간 국가와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한 기관 및 개인에게 주는 상으로 아이템베이는 지역 사회 공헌도, 지속성 부문에서 인정을 받아 2011, 2014, 2015년도에 이어 올해 4번째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아이템베이는 2001년 창립 이후로 꾸준하게 나눔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아동, 지역사회 취약계층, 장애인 등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형태의 기부를 이어왔다. 올해 아이템베이는 헌혈 봉사 활동 및 헌혈증 기증을 통한 따뜻한 생명 나눔 문화를 전파했으며, 양천구 나눔 걷기 대회 후원, 시각장애인 마라톤클럽 가이드러너 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했다. 또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급여의 일정 금액을 정기 후원하고 있다.

최용현 대표이사는 “임직원들과 함께 소외 계층을 위한 후원 및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면서 오히려 우리가 더 따뜻함을 느끼게 되었다는 의견들을 많이 나눴다. 비록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지속적인 후원을 통해 좀 더 아름답고 살아갈 만한 세상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