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니티게임즈, 무술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트리니티게임즈(대표 김도형)가 개발한 모바일 RPG ‘프리징 익스텐션’이 12월 28일 무술년 새해를 맞이해 시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징 익스텐션’은 임달영, 김광현이 일본에서 연재한 만화 '프리징'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턴제 RPG다. 원작자 협력을 통한 완성도 높은 스토리와 아름다운 캐릭터 등을 담았고, 여기에 스토리 모드, 공략 모드, 노바 크래시(PvP), 어비스, 카니발(PvP) 등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블리자드의 ‘오버워치’에서 ‘겐지’로 잘 알려진 김혜성 성우를 비롯, 강시현, 김채하, 이소은 등 초호화 성우들이 20명 이상 참여,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트리니티게임즈의 ‘프리징 익스텐션’은 일주일간 출석을 하면 5성 판도라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인한 체력, 높은 공격력 등을 지닌 캐릭터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신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을 오픈 한다. 총 9단계로 이루어져 있으며, 클리어 보상으로 판도라, 성흔, 장비 등이 들어있는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트리니티게임즈의 김도형 대표는 “다가오는 무술년 새해를 기념해 연말, 연초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소유욕을 자극하는 시즌 기념 판도라와 이벤트 던전을 통해 특별한 재미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