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통한 선착순 사전 접수 등록 통해 무료로 진행

Havok Kore는 오는 10월8일~10월10일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KGC 2012행사장에서 기존 고객과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코딩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코딩 콘테스트 현장 모습
Havok 코딩 콘테스트는 국내 개발자들의 질적 향상과 실질적으로 개발에 도움이 되는 내용을 서로 공유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으며 지난 3월 GameTec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참가비가 필요 없는 무료 행사로 이메일을 통한 사전 접수 등록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했다.

Havok Vision Engin과 Havok Physics 두 부문으로 나누어10월 8일과 10일 양일간 Havok부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의 각 부문 우승자에게는 경품으로 뉴 아이패드 와 갤럭시노트10.1을 증정할 예정이다.

10월 8일 진행된 Havok Vision 엔진부문 에서는 게임 개발자 박민근 씨가 5명의 뛰어난 개발자들과 실력을 겨루어 우수한 성적으로 수상을 했고, 10월 10일에는 Havok Physics 부문으로 콘테스트가 개최될 예정이다.

Havok Korea의 이주한 지사장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국내 개발자들과 친목을 도모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avok 코딩 콘테스트 등 KGC2012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복 코리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visionengine) 또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vokkorea) 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